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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경쟁 강도 팔릴만한 제품 선택

스마트스토어 경쟁강도 팔릴만한 제품 선택

 

자신이 오프라인에서 물품을 판매중이라서 괜찮아?!

정말 괜찮으십니까? 저는 괜찮지 않았습니다. 저희 매장에는 1만개가 넘는

제품이 있는데 이것저것 다 올린다고 판매 되지는 않았으니까요~

 

팔릴수 있는 제품은 무엇이고 어떻게 접근할 수 있는지 그것을 안다면?

다들 부자 될겁니다.!!! ^^

 

앞서 말한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온라인으로만 운영을 하시는 분들은 더욱더

반드시 필요한 내용입니다.

 

오늘 말하려고 하는 부분은 많은 판매자들이 이미 수익을 내고 있고

이 방법을 다 알고 실행해 보았고 그리고 지금도 이렇게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러니 잘 읽어 보시고 여러분들도 수익이 꾸준히 나길 바랍니다.

 

 

네이버 녹색창에 데이타랩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창이 열렸다면

 

데이터랩 > 쇼핑인사이트

쇼핑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카테고리별로 클릭 지수 조회 가능합니다.

 

네이버는 이미 실시간 검색어가 상업적이라 조작된 경우가 많습니다.

네이버 쇼핑분야 트랜드 비교를 해 보아야 합니다.

 

아래에서 쇼핑분야 트랜드도 비교가 가능합니다.

분야1, 분야2, 분야3에서 자신이 관심있는 카테고리를 비교해 봅니다.

분야 1과 분야2를 기준으로 하나의 카테고리를 설정하고 분야 3에 판매하고자 하는 분야를 

바꿔가며 상대적인 강도를 측정할수 잇습니다.

 

 

각 카테고리를 검색하셨다면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쇼핑에서도 같은 카테고리에 상품이 얼마나 판매가 되는지 물품판매 숫자를 파악하는겁니다.

그래서 경쟁강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감이 오셨죠?! 무릎을 탁! 치고 계시죠!???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자 이것은 큰 카테고리를 선택한 것이구요~

 

다음 안내 할 것은!? 바로 키워드 상품 키워드로 바라본 상품 경쟁강도와 함께 어떤 상품이 잘 팔릴지를

한눈에 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키워드 마스터

 

다음 또는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키워드 마스터]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왼쪽 대표 카테고리에서 키워드 검색을 하면 시장동향, 상품목록, 키워드분석, 연관 검색어 순으로

정보가 보여지게 됩니다.

 

시장동향의 경우 기간을 설정해서 그기간에 조회된 기기 즉 PC, 스마트폰 등을 구별해 주고

성별 여성 남성 연령별 검색한 것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보여줍니다. 대단하죠? ^^

 

상품목록을 보게 되면 비슷한 판매상품이 현재 어디에서 얼마에 판매가 되고 있고

리뷰수, 리뷰평점까지 완전 한자리에서 볼수 있습니다. 

또한 게시일 즉 판매게시일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가 몇개인지에 대한 것또한!!

 

저는 키워드 분석을 가장 많이 참고 합니다.

키워드 분석에는 총검색수와 그에 따른 상품수 그리고 경쟁강도 클릭당 광고 경쟁률, 클릭당 광고단가 까지

몽땅!!!!! 몽땅!!!! 알려줍니다. 그것도 아주 간단하게 수치화 해서요!!

 

아쉬운점은 얼마전까지는 완전 무료였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유료로 전환되었다는 점입니다.

한달에 1만원정도였던것으로 기억해요 하지만 저는 위에 데이터랩처럼 수동으로 하는 번거로움을

완전 자동화로 해 주기 때문에 1만원과 당당하게 교환하기로 마음을 먹고

투자했습니다. 1만원 투자해서 1백만원 이상의 매출이 오른다면 여러분의 선택은??

그렇습니다. 돈이 적어서 투자해 볼만하다가 아니라!!

 

금액이 얼마가 되었든지 그것에 대한 가치가 증명이 된다면 투자 할수 있다입니다.

 


셀러마스터

 

자 오늘 소개해 드릴 마지막 사이트 셀러마스터입니다.

이것도 여러분이 직접 검색창에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셀러마스터는 위의 두개와는 좀 다른 성격이긴 합니다.

키워드를 검색하면 PC검색량 모바일검색량 총조회수 문서수 블로그순위로 정리가 됩니다.

만약 블로그로 홍보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 방법을 정하셨다면!?

아주 적절한 정보가 여기에 나오게 될것입니다.

 

검색할경우 조회수 대비 문서수와 블로그 수가 적다면!

그 키워드에 맞게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당연히 검색수가 많은데 문서수가 적으면? 상단에 노출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