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영화추천] 배트맨 시리즈 ( 배트맨 비긴즈, 다크나이트, 다크나이트 라이즈)

 

대표이미지는 조커루 ㅎ.ㅎ..

 

오늘 넷플릭스 추천작은 바로! '배트맨 시리즈' 입니다!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시고 계시겠지만 그만큼 핫한 작품이니 혹시 못보신분들은 한 번쯤 보시는걸 추천해요!

 

시리즈 순서는 '배트맨 비긴즈' ▷ '다크나이트' ▷ '다크나이트 라이즈'로 이루어져 있구요!

 

첫번째 순서인 배트맨 비긴즈부터 알아볼까요?

 

 

배트맨 비긴즈

브루스 웨인(크리스찬 베일)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길거리에서 피살되는 것을 눈 앞에서 지켜본 후 죄...

movie.naver.com

 

제가 현재 리뷰하려고 하는 배트맨 시리즈는 90년대에 나왔던 배트맨 1~4편과는 내용이 이어지지 않는 리부트 영화입니다!

 

저희가 잘 알고 있는 '크리스찬 베일'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시리즈는 '배트맨 비긴즈', '다크나이트', '다크나이트 라이즈' 3개 뿐이구요! 이후 나오는 DC 세계관의 배트맨은 다른 배우분이 연기하셨습니다:)

 

[배트맨 비긴즈 줄거리] - 아래 한 줄 요약 있어요!

아무 것도 상상하지 마라! 올여름, 새로운 영웅의 선.전.포.고

브루스 웨인(크리스찬 베일)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길거리에서 피살되는 것을 눈 앞에서 지켜본 후 죄의식과 분노로 늘 고통 받는다. 복수하고 싶은 욕망은 불타오르지만 명예를 지켜야 한다던 부모님의 가르침 사이에서 갈등하던 그는 악을 물리칠 방법을 터득하기 위해 고담시를 떠나 홀로 세상을 유랑한다.


적을 이기려면 적의 세계를 알아야 하는 법! 브루스는 범죄자들의 소굴에 섞여 생활하며 그들의 습성을 터득한다. 그러던 중, 듀커드(리암 니슨)라는 수수께끼의 인물을 만나 정신적, 육체적인 수련법을 배우게 되고 듀커드는 브루스에게 '어둠의 사도들'에 가입하라는 제안을 한다. 듀커드가 속해있는 '어둠의 사도들'은 동양계 무술의 달인 라스 알굴(켄 와타나베)이 이끄는 범죄 소탕 조직. 그러나 브루스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강경책으로 응징하는 이들의 방법이 자신과는 맞지 않음을 깨닫고 고담시로 돌아온다.


 브루스가 떠나 있는 동안 고담시는 부패와 범죄로 파멸되어가고 있었다. 사회봉사라는 이념 하에 운영되었던 브루스 가문의 기업인 '웨인 엔터프라이즈'마저 전문 경영인 리차드 얼 이사(룻거 하우어)의 손에 좌우되고 있었다. 얼 이사는 브루스 소유의 주식을 모두 매각하고, 기업을 증시에 상장하는 일을 추진 중이었던 것이다.
 

한편, 브루스의 소꿉 친구이자 검사보인 레이첼 도스(케이티 홈즈)는 갱단의 횡포에 골머리를 앓고 있었다. 부패권력과 밀착된 갱두목 팔코니(톰 윌킨슨)가 고담시의 저명한 정신과 의사 크레인(킬리언 머피)의 도움으로 레이첼이 기소하는 사건마다 교묘히 빠져나갔던 것. 레이첼에게 기소되는 부하들을 크레인의 병원에 입원시켜 면죄되게 해주는 대신, 그 대가로 수수께끼의 약품을 고담시로 밀반입시키는 이들의 결탁 속에서 고담 시민들은 점차 생존을 위협 받는다.
 

브루스는 악이 점령한 고담시를 되살리기 위해 충성스런 집사 알프레드(마이클 케인)와 청렴한 경찰 짐 고든(게리 올드만), 그리고 웨인 기업의 응용과학 전문가 폭스(모건 프리만)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존재 '배트맨'으로 재탄생을 준비하는데...

어우, 줄거리가 길죠? 간단하게 한줄 요약하자면 배트맨의 탄생과 이유 그리고 계기에 대해 나오는 편이에요. 

 

 

 

다크 나이트

정의로운 지방 검사 ‘하비 덴트’, ‘짐 고든’ 반장과 함께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범죄와 부패로 들...

movie.naver.com

두번째 순서는 바로 '다크나이트' 2020년 7월 1일, 2017년 7월 12일, 2009년 2월 19일 , 2008년 8월 6일 재개봉을 4번이나 했을만큼 정말 명작중의 명작인 작품인데요. 여기서 '조커'역할을 연기한 '히스 레저'의 명품 연기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정말 소름돋게 하죠.

 

2021년 현재까지 회자될만큼 아주 대단한 작품이었어요.

 

[다크나이트 줄거리]

어둠의 기사 배트맨 VS 절대 악 조커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정의로운 지방 검사 ‘하비 덴트’, ‘짐 고든’ 반장과 함께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를 지켜나가는 ‘배트맨’
 
 그러던 어느 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던 범죄 조직은 배트맨을 제거하기 위해 광기어린 악당 ‘조커’를 끌어들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커의 등장에 고담시 전체가 깊은 혼돈 속으로 빠져든다.
 
 급기야 배트맨을 향한 강한 집착을 드러낸 조커는 그가 시민들 앞에 정체를 밝힐 때까지 매일 새로운 사람들을 죽이겠다 선포하고 배트맨은 사상 최악의 악당 조커를 막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진 마지막 대결을 준비한다.

 

한줄 요약 : 조커와 배트맨의 숨막히는 맞짱싸움..!

 

배트맨조차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진 대결을 펼치게한 조커! 다크나이트에서 히스 레저의 존재감은 정말 엄청난데요. 보는 내내 긴장감과 몰입감을 주었던 작품이라 아직도 여운이 남는 느낌이에요. 조커를 연기했던 히스 레저는 고인이 되었지만 정말 엄청난 연기를 남기고 갔네요. 그가 살아서 더욱 많은 작품 활동을 했다면 무슨 작품이 나왔을까 궁금해지고, 아쉬워지는 순간이에요..

 

그의 명품 연기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망설이지 마시고 다크나이트!

 

 

 

다크 나이트 라이즈

다크 나이트 신화의 전설이 끝난다.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하비...

movie.naver.com

 

크리스토퍼 놀란감독의 배트맨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다크나이트 라이즈' 우리나라에선 2012년에 개봉되었죠? 각본은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동생인 조너선 놀런이 함께 공동 각본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의 배경은 다크나이트 8년 후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인데요!

 

[다크나이트 라이즈 줄거리]

배트맨’ vs. ‘베인’, 운명을 건 최후의 전투

다크 나이트 신화의 전설이 끝난다. 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 하비 덴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떠안은 배트맨은 모든 것을 희생하며 떠나고..

 

범죄방지 덴트법으로 인해 한동안 평화가 지속되던 고담시의 파멸을 예고하며 나타난 마스크를 쓴 잔인한 악당, 최강의 적 베인이 등장한다.
베인은 배트맨이 스스로 택한 유배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하지만, 다시 돌아온 배트맨에게 베인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가. 배트맨은 승패를 알 수 없는 마지막 전투를 시작하려 하는데…

 

한줄 요약 : 배트맨과 베인의 최후의 전투.

 

평화가 계속 되는 듯 보였던 고담시에 새로운 파멸을 예고하며 마스크를 쓴 자인한 악당 '베인'이 등장하며 스토리가 시작되는데요. 베인 역을 '톰 하디'가 맡게 되고, 다크나이트 라이즈 전작인 다크나이트의 악당 역할인 '조커'와 비교가 되기도 했다고 해요.

 

하지만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네이버 관람객 평점 9.56점 네티즌 평점 9.02로 굉장히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믿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 다들 어떠셨나요? 믿고보는 배트맨 시리즈 ! 넷플릭스에 있으니 곧 돌아오는 주말에 시청해보심이 어떠실까요! 저는 다음에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봬요!